본문 바로가기

사회 관련

함소원 악플 진짜반응

함소원 악플 진짜반응



배우 함소원이 한 누리꾼의 비아냥 섞인 메시지에 의연하게 대응했습니다.

함소원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혜정이는 건강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그랬듯 고맙고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무슨 일이 생긴 걸까요?







앞서 지난 27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는 딸 혜정이가 고열로 병원을 찾는 모습이 방송돼 시청자들의 걱정을 샀습니다.

이날 함소원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함소원님 '아내의 맛' 그때 한 번 나오더니 안 나오고 돈 많이 벌으셨나요"라는 DM(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낸 한 누리꾼과 함소원의 대화가 담겼습니다.






함소원은 한 누리꾼의 돈 많이 벌었냐고 묻는 메시지에 "아니예요  못 벌었습니다. '아내의 맛' 출연 약속된 출연진 분들 다 방송 나가시고 나서 저희 순서 오면 나갈 것 같아요. 저와 남편  마마 손 꼽아 '아내의 맛'에서 여러분 뵐 날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답변을 남겼습니다.







다소 불쾌할 수도 있는 메시지지만 함소원은 미소 이모티콘과 함께 방송에 항상그랬듯 나가지 못하는 상황을 설명하고 "기다려달라. 감사합니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웃음을 잃지 않고 현명하고 침착하게 대처한 것 입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함소원 진화의 딸 혜정이가 애니메이션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혜정이가 건강한 모습을 되찾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한편 함소원은 18살 연하의 남편 진화와 2018년 혼인했습니다.

방송인 함소원이 딸 혜정의 걱정에 몸소 소식을 전하는 한편 비아냥거리는 메시지도 가볍게 넘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함소원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 혜정이의 귀여운 영상과 함께 "혜정이는 건강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그랬듯 고맙고 감사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함소원의 글은 전날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혜정이가 고열로 병원을 찾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걱정을 사 소식을 몸소 전한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함소원은 한 누리꾼이 보낸 악성 DM에도 의연하게 대처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 누리꾼은 "함소원님 아내의 맛 그때 한 번 나오더니 안 나오고 돈 많이 벌으셨나요"라는 무례한 메시지를 보냈고  







함소원은 "아니에요. 못 벌었습니다^^ 아내의 맛 출연 약속된 출연진 분들 다 방송 나가시고 나서 저희 순서가 오면 나갈 것 같아요. 저와 남편  마마 손 꼽아 아내의 맛에서 여러분을 뵐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대응했습니다.

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사회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해인 전액기부 진짜 이유  (0) 2020.10.27
나훈아 브랜드평판 1위 진짜 이유  (0) 2020.10.25
편스토랑 방송사고 사과  (0) 2020.10.24
백두산 괴생물체 정체  (0) 2020.10.23
독감주사 사망 원인  (0) 2020.10.22